[TV]Kiddy GiRL-AND

2010. 10. 8. 00: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어쩌다보면 오랜만에 쓰게되는 감상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인 [Kiddy GiRL-AND]입니다.

이 작품은 분명한 전작이 존재하고 있지요. [Kiddy Grade]라는 것이 전작이지요. 내용상의 전개를 보나, 등장인물을 살펴보나 아, 이건 확실히 [Kiddy Grade]의 후속작이구나, 라는 것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여전하 '류미에르'가 여자는 엘르강트하게라고 말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무리 시간이 멈춰버렸다-라는 것이 설정이었다고 하지만 너무 변하지 않고 있으니 약간 어색하기는 했지만요.

그러니저러니해도 [Kiddy GiRL-AND]의 주인공은 '쿠피유'와 '아스쿠르'와 '디아'입니다.

...사실, 어떻게 생각해도 가장 좋아하는 것은 '디아'이지만 왠지 로X라는 말을 들을 것 같은 느낌이라서 일단은 평범하게 '아스쿠르' 정도라고 할까요. 사실은 '쿠피유'일지도 모르지만 역시, 딱히 좋아하는 캐릭터는 없어요. 라는 전개가 가장 무난할 것 같습니다.

[Kiddy Grade]의 마지막에서부터 이어지는 사건은 [Kiddy GiRL-AND]의 주인공들까지 한번에 사건에 빠지게 만듭니다. 라기 보다는 [Kiddy GiRL-AND]의 주인공들이 원래 문제였다. 라는 느낌이 더 강하지만요. 사실 '아스쿠르'가 잘했다면 처음부터 이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거 아냐! 라는 감상입니다.

...오랜만에 [Kiddy Grade]의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보세요. 거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점이 단점이기는 하지만요.

-潾-
Posted by 潾
BLOG main image
CRAZY OF_ by

카테고리

流潾 (394)
appreciate (341)
Daily (32)
Discontent (7)
Music (9)
Photo (4)
Wish list (1)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