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아마츠키

2008. 7. 20. 22:5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말하고 싶은 것도 많고, 말할 수 있는 것도 많았을 것이 분명한데 이렇게 끝을 내버리다니, 어쩌라는 거지? 라는 질문을 제작자에게 하고 싶게 만드는 애니메이션.

아무래도 이 애니는 만화책으로 원작이 있는 모양인데 아직 정식으로 수입된 것이 없는 모양이다. 덕분에 구하려고 해도 구할 방법도 없고, 보려고 해도 아직 일본어 읽기 능력이 부족하여 내용을 파악할 수도 없다. 더욱 아쉬운 이유.

분명 원작으로는 더 이야기가 진행되고, 나아갈 것인데 애니에서는 이것으로 끝이 나버렸다. 솔직히 2기가 나오지 않는다면 시청자를 농락하려는 거냐! 라고 물어보고 싶은 기분밖에는 되지 않을 것 같다.

만화책의 내용을 전혀 모름에도 불구하고 뒷부분에 많은 내용이 숨겨져 있을 것 같다는 기분이 들어버리니까. 물론, 기분이 전부이기에 확인은 못하지만 말이다. 거기다가 애니에서 벌려놓은 이야기도 다 마무리하지 못했다는 느낌이 강하다. 완결이라는 말을 듣지 못했으면 거짓말! 이라고 외쳤을 것이다. 아마도, 분명히.

여튼, 마무리가 덜 된 느낌이기에 아쉬운 작품. 설령, 1기가라고 해도 이정도의 완결성으로 1기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바보짓이다. 2쿨중 1쿨이 끝났어요. 라고 하면 딱 어울리겠구만.

-潾-
Posted by 潾
BLOG main image
CRAZY OF_ by

카테고리

流潾 (394)
appreciate (341)
Daily (32)
Discontent (7)
Music (9)
Photo (4)
Wish list (1)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
Today : Yesterday :